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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K Planet
국내 NO.1
DMP 타겟팅

SK그룹의 대표 서비스 사용자 데이터를 보유,
활용하여 기업의 Marketing 활동을 지원합니다

상품소개서
다운로드
  • 국내 그룹 데이터 94%
  • 비실명 데이터 1.3억 ID
식품 구매 및 장바구니 담은 20~30대 이용자 #인구통계 #쇼핑행태
홈쇼핑 시청한 사용자 #시청카테고리 #시청시간
접속 이후 데이터 잔량 확인 #기기정보 #활동시간
금융 통합 앱 이벤트 참여자 #이벤트정보 #쿠폰사용
사용처가 마트인 멤버십 카테고리 사용자 #멤버십사용처 #보유자
마트 방문 및 최근 유사 목적지 검색 #목적지방문 #이동거리
강남 맛집 검색한 사용자 #커뮤니티사용 #뉴스조회

넓은 커버리지의 SK Planet DMP
데이터 소스

SK 그룹의 서비스로부터
비식별 고객 ID와 서비스 이용 행태를 수집합니다.

SK 그룹사 로고
  • 인구통계
  • 보유 앱
  • 쇼핑 행태
  • 목적지
  • 기기 정보
  • 포털 컨텐츠
  • 멤버십 사용자
  • 결제
  • 시청 컨텐츠

SK 그룹 94% 이상의 회사들로 부터 비식별 데이터를 공급 받고 있습니다.
커머스부터 모바일 방송까지 다양한 서비스의 이용 행태를 DMP에 담아
1.3억개의 ADID와 쿠키 I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

SK Planet
DMP
서비스 소개 12

내 캠페인에 맞는 잠재고객을 찾아 타겟팅하고,
Audience 군집 성향을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Audience
Targeting
Service
타겟팅 광고를 위한
세그먼트 제공
DSP, 애드네트워크, 단일매체 등 광고사업을 진행하는 여러 고객사들이 DA/동영상 광고에 더욱 효과적인 타겟팅을 할 수 있도록 마케팅 목적과 관련 높은 유저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한 1,200여개의 표준 세그먼트와 커스텀 세그먼트를 제공합니다.

Audience
Targeting

타겟팅 프로세스

SK플래닛이 직접 수집한 비식별 RAW 데이터를 관심사/시계열 기반으로 상세하게
분류하여 핵심 오디언스 타겟팅, 디타겟팅 또는 구체적인 브랜드/경쟁 제품의 관심 고객 선택이 가능합니다.

타겟팅 프로세스 이미지
  • STEP1.

    SK 서비스의 Audience DATA를 수집합니다.

  • STEP2.

    클라이언트의 온라인 마케팅/광고 캠페인을 위한 타겟 세그먼트를 생성합니다.

  • STEP3.

    생성된 Segment를 캠페인 집행 목적으로 광고 매체에 전달합니다.


세그먼트 분류

  STANDARD 약 1,200여개 세그먼트 제공 PLUS 약 120여개 세그먼트 추가 제공 CUSTOM 컨설팅을 통한 맞춤 세그먼트 제공
기본 세그먼트 제공 제공 (기본+세분화)제공
인구통계 제공 제공 제공
SK 서비스 행태 제공 제공 제공
마케팅 최적화 제공 제공 제공
관심사 기반 제공 제공 제공
정밀 타겟팅 생성 제공 제공 제공
예시)
  • 성별/연령, 11번가 상품조회 &
    담기, 앱설치, 방문 등
  • 결혼 예정자, 고소득자,
    1인 가구, 수입차 관심자 등
  • A브랜드의 B상품을 3개월내에
    3번 이상 검색하고 구매한 자

Custom 세그먼트 예시

  • 게임관심자
    PS5 게임패드
    관심 남녀

    최근 30일 이내 PS5 게임 패드를 검색, 조회했거나 장바구니 담기한 구매이력이 없는 20~40대 남녀

  • 여성패션관심자
    토트백 관심
    여성

    최근 90일 이내에 쇼핑몰을 방문했거나 토트백을 검색, 조회, 장바구니 담은 20~40대 여성

특정 행태
검색, 구매, 설치, 담기 등..
행태 기간 & 빈도
3개월까지 / 1회 이상
검색 키워드
예) 브랜드명, 컬러 등 ...

표준 세그먼트에 없는
키워드 커스텀 가능


SK Planet
DMP
서비스 소개 12

DMP
Platform
Service
자체 세그먼트
플랫폼 서비스 제공
자체적인 세그먼트 생성 및 분석이 가능한 DMP 플랫폼을 월정액 서비스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언제 어디서나 웹을 통해 접근 가능하며, 마케팅 목적에 맞는 디테일한 세그먼트의 생성 및 생성한 세그먼트를 분석할 수 있는 분석 리포트 기능을 제공합니다.

DMP
Platform

  • 고객 세그먼트 생성
    고객 세그먼트 이미지
   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조합하여 원하는 타겟을 직접 생성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 분석 & Insight Report
    고객 분석 report 이미지
    세그먼트 간 교차 분석이 가능하며, 카드뷰 형태로 다양한 분석지표를 볼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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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쇼핑라이브 방송 유입자 수 극대화가 필요할 때
  • 타임세일/프로모션의 퍼포먼스 증대가 필요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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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매거진 보고 적립하기
  • 매거진 형태의 네이티브 광고를 원할 때
  • 이벤트 설명에 대한 상세 페이지가 필요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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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오!퀴즈
  • 퀴즈 타입으로 유저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을 때
  • 광고주의 특정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입시키고 싶을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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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,000만 유저 대상으로 대규모 푸시 광고 발송이 필요할 때
  • 실명 DMP 기반의 핵심 타겟 대상으로 주목도 높은 광고가 필요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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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위치 기반 상권 전단지
  • 실시간 고객 위치 기반으로 푸시 광고 송출이 필요할 때
  • 특정 지역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홍보가 필요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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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비즈챗
  • SMS 문자 마케팅이 필요할 때
  • 실명 타겟팅 기반으로 핵심 타겟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Interaction이 필요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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