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국내 그룹 데이터 94%
- 비실명 데이터 1.3억 ID
넓은 커버리지의 SK Planet DMP
데이터 소스
SK 그룹의 서비스로부터
비식별 고객 ID와 서비스 이용 행태를 수집합니다.
- 인구통계
- 보유 앱
- 쇼핑 행태
- 목적지
- 기기 정보
- 포털 컨텐츠
- 멤버십 사용자
- 결제
- 시청 컨텐츠
SK 그룹 94% 이상의 회사들로 부터 비식별 데이터를 공급 받고 있습니다.
커머스부터 모바일 방송까지 다양한 서비스의 이용 행태를 DMP에
담아
1.3억개의 ADID와 쿠키 I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SK Planet
DMP
서비스 소개
12
내 캠페인에 맞는 잠재고객을 찾아 타겟팅하고,
Audience 군집 성향을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.
-
Audience
Targeting Service 타겟팅 광고를 위한
세그먼트 제공 - DSP, 애드네트워크, 단일매체 등 광고사업을 진행하는 여러 고객사들이 DA/동영상 광고에 더욱 효과적인 타겟팅을 할 수 있도록 마케팅 목적과 관련 높은 유저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한 1,200여개의 표준 세그먼트와 커스텀 세그먼트를 제공합니다.
Audience
Targeting
타겟팅 프로세스
SK플래닛이 직접 수집한 비식별 RAW 데이터를 관심사/시계열 기반으로 상세하게
분류하여 핵심 오디언스 타겟팅, 디타겟팅 또는 구체적인 브랜드/경쟁
제품의 관심 고객 선택이 가능합니다.
세그먼트 분류
STANDARD 약 1,200여개 세그먼트 제공 | PLUS 약 120여개 세그먼트 추가 제공 | CUSTOM 컨설팅을 통한 맞춤 세그먼트 제공 | |
---|---|---|---|
기본 세그먼트 | 제공 | 제공 | (기본+세분화)제공 |
인구통계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SK 서비스 행태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마케팅 최적화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관심사 기반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정밀 타겟팅 생성 | 제공 | 제공 | 제공 |
- 예시)
-
- 성별/연령, 11번가 상품조회 &
담기, 앱설치, 방문 등 - 결혼 예정자, 고소득자,
1인 가구, 수입차 관심자 등 - A브랜드의 B상품을 3개월내에
3번 이상 검색하고 구매한 자
- 성별/연령, 11번가 상품조회 &
Custom 세그먼트 예시
-
게임관심자
PS5 게임패드
관심 남녀최근 30일 이내 PS5 게임 패드를 검색, 조회했거나 장바구니 담기한 구매이력이 없는 20~40대 남녀
-
여성패션관심자
토트백 관심
여성최근 90일 이내에 쇼핑몰을 방문했거나 토트백을 검색, 조회, 장바구니 담은 20~40대 여성
- 특정 행태
- 검색, 구매, 설치, 담기 등..
- 행태 기간 & 빈도
- 3개월까지 / 1회 이상
- 검색 키워드
- 예) 브랜드명, 컬러 등 ...
표준 세그먼트에 없는
키워드 커스텀 가능
SK Planet
DMP
서비스 소개
12
-
DMP
Platform Service 자체 세그먼트
플랫폼 서비스 제공 - 자체적인 세그먼트 생성 및 분석이 가능한 DMP 플랫폼을 월정액 서비스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언제 어디서나 웹을 통해 접근 가능하며, 마케팅 목적에 맞는 디테일한 세그먼트의 생성 및 생성한 세그먼트를 분석할 수 있는 분석 리포트 기능을 제공합니다.
DMP
Platform
- 고객 세그먼트 생성
- 고객 분석 & Insight Report
지금 전문 담당자와 1:1 상담하세요
문의하기